인사말/부대자랑

Home > 149중대 > 부대소개 > 인사말/부대자랑

 
 
따뜻한 사랑과 희망의 커뮤니티, 광주북부경찰서 방범순찰대
 

안녕하십니까?


광주북부경찰서 방범순찰대장 입니다.


어두운 비구름 뒤 맑게 갠 푸른 하늘이 있듯, 큰 아픔과 시련 뒤엔 빛나는 영광이 있습니다.


귀 가정의 사랑하는 아들들을 저희 방범순찰대에 믿고 맡겨 주신 점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.


강인함과 인내만을 미덕으로 삼던 전근대적 군복무를 벗어나 새 시대 새 세대들의 사고와 감성으로 저희 방범순찰대를 따뜻한 사랑


과 희망의 공동체로 만들어 나가는데 방범순찰대장과 전 경찰관들은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.


별도의 체력단련실 설치, 2000여권의 도서를 구비한 충성독서실과 최신형 컴퓨터,2층침대등이 구비된 생활관, 매월 소원수리와


매주 정훈교양 실시 등으로 대원들의 복지 개선과 애로 및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건강한 군생활을 유도, 육체적,정서적,정신적


건강을 모두 갖춘 전인적 사회의 일원으로 가정과 사회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굳게 약속 드리겠습니다.


저는 저희 방범순찰대를 따뜻한 사랑과 희망의 공동체로 만들어가고 싶습니다.


일생의 가장 중요한 2년이란 시기를 허비하기 보다 각종 자격증 취득과 자기계발을 독려하여 사회로 복귀 시 당당한 사회의


일원으로 돌아갈 자신감과 희망을 주도록 방범순찰대장과 전 경찰관들은 대원들을 사랑하겠습니다.


귀한 아들들을 믿고 맡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광주북부경찰서 방범순찰대장